안녕하세요!!  근수네 초가집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푸르름이 가득한 이야기가 있는 곳..아름다운 자연과 푸르름이 가득한 근수네 초가집.. 머물 수 있는 곳이 있어 행복합니다.

 

 

저희 초가집은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하며, 여름에는 항상 푸른 전경을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조용하고 아늑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쉼터입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마음으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아늑한 공간으로 초대 합니다

 
 

 

 

어릴적 자랐던 초가집과 가족, 이웃, 뛰놀던 자연 등을, 그때로 돌아간 듯 꾸밈없이 그려내고픈 근수네초가집입니다.

내가 사는 동안 초가집이었던 고향 집은 가난하고 어려운 환경이었지만 사랑하는 가족과 아름다운 산과 들이 있었기에 무지갯빛 꿈이 자라던 아늑한 요람이었던 초가집.
이제 그 초가집을 기억 속에만 있는게 아닌 함께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이런 점을 고려해 여행을 즐기는 많은 여행객의 추억여행 중 근수네초가집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잠도자고 음악을 들으며 꽃들이 만발한 앞마당풍경을 바라보는 카페와 어릴적 맛있게 먹었던 파전 그리고 막걸리등 우리의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하길 바랍니다.
근수네초가집은 숙박, 카페, 주막이 있으며, 전주한옥마을 여행객의 특별한 체험 문화공간으로 꼭 다녀가야할 명소입니다